강아지 털 깎다 ‘퍽’…학대 미용실은 ‘영업 중’ / KBS 2023.12.27. > 최신정보

본문 바로가기

최신정보

강아지 털 깎다 ‘퍽’…학대 미용실은 ‘영업 중’ / KBS 2023.12.27.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
댓글 0건 조회 57회 작성일 24-07-07 07:16

본문

올해 5월, 경남 창원의 한 애견 미용실에 맡겨진 반려견이 털을 깎이다가 갑자기 숨지는 사고가 있었습니다. CCTV를 확인하니 미용사 ...

강아지 털 깎다 ‘퍽’…학대 미용실은 ‘영업 중’ / KBS 2023. 12. 27. 안녕하세요, 여러분! 오늘은 한 가족의 애완견이 미용실에서 발생한 충격적인 사건에 대해 이야기해 보려고 해요. 무심코 맡겼던 애견 미용실에서 벌어진 끔찍한 일들이 우리 주변에도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해요. 지난 5월, 경남 창원의 한 애견 미용실에서 발생한 일이었어요. 하나의 가족이 사랑하는 반려견을 미용실에 맡겼지만, 미용사의 무모한 행동으로 인해 애완동물이 너무 큰 고통을 받고 말았네요. CCTV 영상을 확인해 보니, 정말 가슴 아픈 장면들이었어요. 미용사가 강아지의 털을 깎다가 갑자기 너무 큰 힘을 주는 바람에 강아지가 큰 고통을 호소하며 사망하는 모습이었죠. 후순위아파트담보대출금리 이러한 학대 행위는 결코 용납될 수 없는 일이에요. 우리는 모든 생명이 소중하고 존중받아야 한다는 것을 잊어서는 안 된답니다. 해당 미용실은 이 사건 이후에도 영업을 계속했다는 점이 더욱 충격적이었어요. 사건을 알게 된 후에도 책임을 회피하고 사과와 보상 없이 영업을 이어가는 것은 정말 문제가 될 부분이에요. 이 같은 상황을 더 이상 방관하지 않고, 이를 고발하고 주변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이 우리의 책무라고 생각해요. 애완동물 미용실에서는 항상 신중해야 하며, 주변 사람들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관리와 감독이 철저히 이루어져야 한답니다. 우리는 반려견이나 반려묘들을 가족으로 대하고, 함께하는 시간을 소중히 여기는데요. 학대와 같은 비인도적인 행위는 우리가 동물에게 보여줘야 할 존중과 사랑의 모습에서 너무나 멀리 떨어진 것이라고 생각해요. 개인회생인가대출 이번 사건을 계기로, 더 이상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우리 모두가 주위를 더욱 신경 써야 한다고 생각해요. 함께 눈물로 가득 찬 이야기를 나눠 보면서, 우리는 좀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나갈 수 있을 거라 믿어요. 이런 이야기를 다룬 KBS의 동영상을 함께 시청해 보시면서, 우리가 더 나은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해 보는 건 어떨까요? 함께 공감하고, 변화를 이끌어 나가는 한 걸음이 우리 주변의 작은 변화를 만들어낼 수 있을 거예요. 감사합니다. 함께 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. 함께 만들어가는 소중한 공간, 우리 모두의 안전을 위해 앞으로도 끊임없는 노력이 필요할 것 같아요. 함께 소중한 이야기를 공유하면서,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나아가겠습니다.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!.

강아지 털 깎다 ‘퍽’…학대 미용실은 ‘영업 중’ / KBS 2023.12.27.

유튜브 채널 KBS News
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Copyright © uri7.kr All rights reserved.
후순위아파트담보대출

아파트후순위담보대출

무직자주택담보대출

후순위주택담보대출

아파트공동명의대출

아파트후순위대출

개인사업자아파트담보대출

아파트지분담보대출